[네이버컨콜] 라인 광고 전분기 대비 40% 성장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네이버는 29일 진행된 2015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라인 광고는 전분기 대비 40% 성장했으며 오피셜 어카운트와 라인앳, 비즈니스 커넥트 등의 상품을 추가적으로 개선하는 전략”이라며 “타깃팅을 조금 더 정교화하면서 광고 상품을 확대하는 전략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DD퇴근길] 현대차, KT 최대주주로…공공 SaaS 활성화 시동
2024-09-19 17:43:48내 아이 경기, 앱으로 본다…스카이라이프, 新 '스포츠 중계' 시장 포문(종합)
2024-09-19 17:37:25코빗 리서치센터, ‘가상자산의 제도권화와 향후 과제’ 보고서 발간
2024-09-19 17:36:01산업은행 노조, ‘천막 농성’ 돌입… 부산이전 반대·불법 조직개편 중단 ‘촉구’
2024-09-19 17:35:37“딥페이크 정의 명확히 해야…규제는 신중히, 다각도로”
2024-09-19 17:3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