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컨콜] 국내 동영상 광고비중은 10% 미만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네이버는 29일 진행된 2015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국내 동영상 서비스 가운데 TV캐스트는 방송제작사와 함께 적합한 수익모델 찾을 수 있도록 논의 진행하겠다”며 “매출 비중은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내에서 10% 미만이다. 당분간 매출보다는 사용성을 확대하는 방향으로 진행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DD퇴근길] 현대차, KT 최대주주로…공공 SaaS 활성화 시동
2024-09-19 17:43:48내 아이 경기, 앱으로 본다…스카이라이프, 新 '스포츠 중계' 시장 포문(종합)
2024-09-19 17:37:25코빗 리서치센터, ‘가상자산의 제도권화와 향후 과제’ 보고서 발간
2024-09-19 17:36:01산업은행 노조, ‘천막 농성’ 돌입… 부산이전 반대·불법 조직개편 중단 ‘촉구’
2024-09-19 17:35:37“딥페이크 정의 명확히 해야…규제는 신중히, 다각도로”
2024-09-19 17:3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