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대학생 대상 창작지원팀 모집

이대호

- 마케팅 분야로 지원 확대…내달 15일까지 ‘스마일게이트멤버십’ 모집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www.sgfoundation.or.kr 이사장 권혁빈)는 오는 6월 15일까지 대학생 대상 게임·소셜엔터테인먼트 분야 창작·기획지원 프로그램인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기존에 ‘개발’ 중심으로 운영해왔던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을 마케팅분야까지 확대 개편했다. 개발멤버십은 게임 및 IT 콘텐츠 개발 및 창작 부문에서 더 나아가 소셜엔터테인먼트 창작까지 지원하기로 했다. 마케팅멤버십은 게임 및 소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적용 가능한 아이디어 제안 및 기획 활동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신설됐다. 참가 신청은 스마일게이트멤버십 홈페이지(membership.smilegate.com)에서 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은 5인 이내 대학생 팀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선발된 팀은 멤버십 전용 활동 공간, 현직자 멘토링, 전문 강의 수강 등 다양한 지원혜택은 물론 소정의 활동비도 지원 받는다. 또한 멤버십 활동 우수자는 향후 스마일게이트 신입 공채 및 인턴 지원 시 별도의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권연주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사회공헌실장은 “게임 및 문화콘텐츠 산업 생태계를 건강하게 활성화 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들이 잠재력과 무한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역량을 펼치고, 향후 산업을 발전시킬 수 있는 인재를 발굴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