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주니퍼네트웍스, ‘APAC 테크 서밋’ 국내 개최

최민지
[디지털데일리 최민지 기자] 주니퍼네트웍스(www.juniper.net)는 오는 26일과 27일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주니퍼네트웍스 본사와 아태 지역 지사, 국내외 파트너의 네트워크 전문가들이 참가하는 ‘APAC 테크 서밋’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주니퍼 네트웍스 창립 20주년, 도전과 혁신, 협력과 지원의 역사’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차세대 네트워크 분야에 관한 주니퍼네트웍스의 비전과 최신 기술 동향 및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다.

총 500명 이상의 네트워크 업계 전문가들이 모이는 이번 행사에는 주니퍼 네트웍스 본사 임원 및 엔지니어링 전문가를 포함한 국내 및 아태 지역 주니퍼 네트웍스 엔지니어 400여명, 같은 지역의 핵심 파트너사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다.

특히 한국에서는 주니퍼네트웍스가 요구하는 네트워크 부문의 전문 기술 자격증을 보유한 파트너사 엔지니어 20여명을 비롯해 총 40명 이상의 업계 전문가가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주니퍼네트웍스의 핵심 인사들이 자리를 함께하며 글로벌 및 아태지역 비즈니스 목표 및 전략, 주니퍼 제품과 솔루션, 최신 네트워크 시장 및 기술 트렌드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다양한 발표 세션을 진행한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최민지
cmj@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