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이즈, 영어권 이용자 유입 마케팅 본격화
새 서비스는 애드웨이즈가 국내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플랫폼 ‘예약탑텐’의 영어권(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서비스인 ‘프리런치미(PreLaunch.Me)’의 마케팅 데이터가 기반이 된다. 이를 통해 질 높은 잠재 이용자를 대상으로 소셜미디어 플랫폼 내에서 타겟팅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애드웨이즈 조사에 따르면 베타기간 동안 영어권 국가 내에서 실제 프로모션을 실시해 본 결과 실제 광고수익률(Return On Advertisement Spend)이 기존 대비 26%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카무라 하루히사 애드웨이즈 대표(CEO)는 “앞으로도 애드웨이즈는 글로벌로 진출하는 다양한 개발사들을 위한 효율적이고 질 높은 글로벌 토탈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하나금융 함영주 회장 2기, 손조롭게 출항할까… 의결권 자문사 엇갈린 찬반속 주총에 시선 집중
2025-03-11 14:56:53뮤직카우, 美 그래미 수상 프로듀서 ‘블랙 턱시도’ 신규 앨범 공개한다
2025-03-11 14:46:35기업은행, 2025년 상반기 정규직 10명 수시채용…"총 6개 모집분야"
2025-03-11 14:46:29과기정통부 “AI G3 위한 정책 드라이브 본격화”...LLM·인재개발 속도
2025-03-11 14:00:00"中 TV? 사서 써봤다…하드웨어 체력은 올라왔어도 OS는 안돼"
2025-03-11 14: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