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넥슨,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테스트 사전예약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넥슨(www.nexon.com 대표 박지원)은 대만 게임개발사 엑스펙 엔터테인먼트(XPEC Entertainment)가 개발한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의 첫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내년 1월 12일부터 16일까지 한국, 대만, 미국, 독일 등 4개국에서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에 앞서 1월 11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는다.

‘진·삼국무쌍: 언리쉬드’는 코에이테크모게임즈(KOEI)의 진삼국무쌍7을 원작으로 하는 수집형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원작의 ‘일기당천 무쌍’ 액션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실시간 대전(PvP), 보스 레이드 등 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이 원하는 세 명의 삼국지 무장을 직접 조작할 수 있는 ‘태그매치 시스템’과 각 무장의 속성 조합 시스템을 갖췄다. 이번 테스트에선 120여종의 무장들과 협동 콘텐츠 ‘보스 레이드’를 비롯해 지역 점령 콘텐츠 ‘크로니클’, ‘4인 실시간 PvP’를 체험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 예약 페이지(i.nx.com/0IC)와 공식 카페(cafe.naver.com/nexonjins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