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비디오, 삼성 스마트TV로 즐긴다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페이스북과 파트너십을 맺고 TV용 ‘페이스북 비디오 앱’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페이스북 비디오 앱은 2017년 삼성 스마트 TV 전 라인업은 물론 2015년 이후 출시된 모든 삼성 스마트TV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190여개국 소비자가 35개 언어로 즐길 수 있다. 페이스북 앱을 다운받고 계정 연동을 하면 ▲친구가 공유한 영상 ▲좋아하는 페이지의 영상 ▲페이스북 추천 영상 ▲인기 라이브 영상 등을 바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상하좌우 4방향 버튼만으로 영상 카테고리를 선택해 매우 간단하게 원하는 영상을 찾아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삼성 스마트 TV는 한 화면에서 원하는 콘텐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스마트 허브와 연결된 기기나 서비스를 모두 컨트롤 할 수 있는 스마트 컨트롤 등의 사용자경험(UX)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한상숙 상무는 “콘텐츠 플랫폼으로서의 삼성 스마트TV의 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는 사례”라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국민연금, 고려아연 ‘집중투표제’ 지지… 법원 판단만 남아
2025-01-19 15:31:10공정・투명한 '공매도'위한 가이드라인 최종안 마련… 금감원 "3월말까지 전산화 완성"
2025-01-19 14:20:28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주담대 채무불이행자 비율도 '상호금융'업권이 가장 높아…"종합 리스크관리강화 필요"
2025-01-19 12:00:00취임앞둔 트럼프, 가상화폐 정책 우선순위 발표 나오나… 비트코인 10만4천달러선 회복
2025-01-19 11:3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