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씨게이트-시놀로지, 지능형 NAS 보호 SW 출시

백지영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씨게이트테크놀로지(www.seagatetechnology.com)는 시놀로지 디스크스테이션 매니저 6.1(DSM)을 위한 지능형 NAS 보호 소프트웨어(SW)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언울프 헬스 매니지먼트’는 시놀로지의 네트워크 스토리지(NAS) 제품에 독점으로 제공된다. NAS 하드 드라이브에 내장된 하드웨어 센서 및 SW를 통해 드라이브 상태를 지능적으로 분석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NAS 드라이브의 문제 상황을 예방, 개입, 복구하기 위해 설계된 내장형 SW인 만큼, 씨게이트가 제공하는 데이터 복구 기술와 함께 주요 변수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문제를 차단, 신속한 문제 해결이 가능하다. 온도나 습도처럼 NAS 운용 환경과 연관된 추가 정보를 수집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미리 예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알렉스 왕 시놀로지 아메리카 CEO는 “드라이브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하는 선제적 보호는 기업에서 자주 간과되지만 반드시 고려해야하는 부분”이라며, “씨게이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사용자가 NAS의 상태를 쉽게 파악하고 간단히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백지영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