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3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기업’ 선정

조재훈

[전자부품 전문 미디어 인사이트세미콘]

LG디스플레이(www.lgdisplay.com 부회장 한상범)가 3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이날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16 동반성장 지수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이번 선정에 대해 LG디스플레이는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자금 지원, 기술 경쟁력 강화, 경영 인프라 구축 등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개발 및 운영해 온 결과라고 자평했다. LG디스플레이는 현재 협력사의 연구개발(R&D) 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총 400억원 규모의 ‘상생기술협력자금’ 프로그램을 운용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업체는 최대 1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LG디스플레이는 2017년에도 시장 선도를 목표로 ‘OLED 중심의 사업구조 고도화’ 및 ‘신규 팹 대비 생산성 경쟁력 확보’ 등 중점 추진 과제를 달성하기 위해 협력사와의 적극적인 동반성장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최영근 LG디스플레이 상무는 “LG디스플레이가 3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LG디스플레이는 협력사와 함께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동반성장의 발전적 관계를 정착해 나가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재훈 기자>cjh86@ddaily.co.kr

조재훈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