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SK플래닛, 더 간편한 결제서비스 ‘십일페이’ 출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SK플래닛(www.skplanet.com 사장 서성원)은 결제 편의성을 높이고 혜택까지 추가한 새로운 간편결제 서비스 ‘십일페이(11Pay)’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기존 ‘시럽 페이’ 고객은 별도 가입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십일페이’는 SK플래닛이 지난 2014년 출시한 시럽 페이를 개편해 제공하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11번가 주문 페이지에서 카드선택 및 포인트, 마일리지, 쿠폰 등이 바로 자동 적용 가능토록 결제 절차가 최소화됐고 ▲별도 비밀번호 입력 없이도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통합 제공되는 것이 십일페이의 특징이다. 또 ▲카드 자동인식 기능 고도화를 통한 카드등록 편의성 강화 등의 개편이 이뤄졌다.

이용자가 11번가 바로 가기를 통해 ‘십일페이’를 이용하면 고객이 결제 금액의 1%를 11번가 마일리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본인이 가진 마일리지를 사용해 결제 시 차감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등의 추가 혜택도 경험할 수 있다.

SK플래닛 백명석 테크인프라 개발본부장은 “‘시럽 페이’가 ‘십일페이’로 새롭게 태어나며 그 어떤 결제 수단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환경이 구축됐다”며 “11번가에서의 결제 경험이 즐거운 쇼핑 경험으로 연결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기능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고객 편의성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