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모험지역·청룡펫 업데이트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모험 지역 ‘기린 지역’, 신규 펫 ‘청룡’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동방 세계관을 주제로 한 ‘기린 지역’은 거대한 시공간의 균열 속에 존재하는 다른 차원의 대륙으로 미나를 찾기 위한 클라우드, 베르나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모험 지역이다. 3개의 특화 지역으로 구성돼 있으며 한층 더 강력하고 개성 넘치는 신규 몬스터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지역에서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펫 ‘청룡’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청룡은 현무, 백호, 주작과 함께 동방의 사신을 본뜬 귀여운 펫(보조캐릭터)으로 자신의 팀에 공격력, 방어력, 체력을 상승시켜주는 역할을 담당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길드 간 대결을 통해 최고의 길드를 가리는 ‘실시간 길드 점령전’의 정식 시즌도 열린다. 정식 시즌에서는 지난 프리 시즌 동안 나온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팀 설정 변경, 친선전 참여 인원 제한 확대, 안내 정보 보강 등 다양한 개선 사항들을 적용하고 기본적인 보상 수준을 상향 조정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13일까지 동방 지역 및 요일 던전을 성공한 횟수에 따라 고유장비 조각, 골드 등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오는 9월 20일까지 지정된 모험 지역을 50회 완료하면 열쇠, 고유장비, 신비한 결정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