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유라클, 20일 '유라클 모바일 컨퍼런스 2017' 개최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유라클(대표 조준희)이 오는 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에서 '유라클 모바일 컨퍼런스(Mobile Enterprise Summit) 2017'를 개최한다.
 
올해로 8회를 맞게 되는 '유라클 모바일 컨퍼런스(Mobile Enterprise Summit)'는 ' 모피어스로 연결하라!(부제: 모피어스와 다양한 솔루션, 서비스 연계방안, 모피어스 ITO서비스를 통한 고객 서비스 제공 방안)'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기업용 모바일 서비스를 선도해 온 유라클은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최근 다양한 솔루션, 서비스가 모바일로 구현되는 현실에서, 보안, 인증, 위치기반, IoT 디바이스, 인공 지능 등 다양한 솔루션과 모바일 서비스의 연동방안을 제시한다.
 
대용량 기반의 모바일 푸시 제품에 대한 소개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금융권을 중심으로 도입된 모피어스 푸시의 안정성 및 다양한 부가 기능을 소개한다.
 
또한 모피어스 ITO(IT Outsourcing)서비스도 소개된다. 모피어스 ITO는 모바일 앱의 구현 및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중견 기업을 위한 서비스이다. 모바일 앱의 구축을 위한 플랫폼 제공, 구축 서비스, 운영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모바일에 특화된 ITO서비스이다.
 
모피어스를 도입해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런칭한 고객의 사례도 소개될 예정이다. ABL 생명(구 알리안츠 생명) 에서는 기존에 오픈 소스로 모바일 서비스를 구현하다가 모피어스로 전환, 모바일 서비스를 구현한 사례에 대해서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KB카드에서는 고객 푸시 서비스를 모피어스 푸시로 구현한 사례를 소개한다.
 
이번 행사는 모바일 비지니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9월 18일 오후 6시까지 선착순 신청 가능하다. 또한, 컨퍼런스 참석자에게는 선착순 150명에 한해 휴대용 메모리를 제공하며,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인공지능 서비스 제품과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뱅 밴드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유라클 조준희 대표는 “이제 모든 서비스가 모바일로 구현되고 있으며, 다양한 새로운 솔루션들이모바일과 연계되고 있다."라며 "유라클의 모피어스는 서비스에 필요한 솔루션을 모바일에 효과적으로 구현하는 최적의 소프트웨어이다."라고 말했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