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스마일게이트, 야심작 ‘카오스마스터즈’ 글로벌 출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카오스마스터즈’를 글로벌 시장에 정식서비스한다고 26일 밝혔다. 150여 국가를 대상으로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및 번체) 등 3개 언어로 서비스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물론 구글, 페이스북 계정으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카오스마스터즈는 PC기반 유명 적진점령(AOS)게임 카오스 온라인을 모바일로 옮겨 턴제 RPG로 재탄생시킨 게임이다. ‘레오닉’, ‘루시퍼’ 등 기존 카오스 온라인의 인기 캐릭터를 수집해 직접 육성하는 재미와 신성연합과 불사군단 간의 대결을 그린 스토리로 국내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턴제 RPG 특유의 전략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결투장, 공성전. 난투장 등 대전(PVP) 콘텐츠를 비롯해 길드 점령전, 성벽방어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갖췄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일정 퀘스트 달성 시 영웅 아카샤와 한정판 스킨을 지급 하는 ‘용사의 일지’ ▲콘텐츠 플레이 횟수에 따라 명사수 다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폭풍의 화살 출격합니다’ ▲게임 내 재화인 마법석과 5성 고급~희귀 영웅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체크’ 등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현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사업팀장은 “앞으로 글로벌의 유저와 함께 호흡하며 카오스마스터즈를 국내 대표 모바일 턴제 RPG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