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AV

삼성전자, 포르쉐와 ‘LED사이니지’ 마케팅

윤상호
- 말레이시아 ‘포르쉐 익스피리언스’ 참여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와 발광다이오드(LED) 사이니지(Signage, 광고판) 마케팅을 강화한다.

삼성전자(대표 김기남 김현석 고동진)는 오는 17일까지(현지시각) 말레이시아 세팡 국제 가동차 경기장에서 열리는 ‘포르쉐 익스피리언스’에 참여했다고 14일 밝혔다.

포르쉐 익스피리언스는 포르쉐 자동차를 자동차 경주장에서 시승하는 행사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개최는 이번이 처음이다. 삼성전자는 ‘LED 포 홈’을 설치 사전 주행 교육을 지원했다. LED 포 홈은 109인치 초대형 LED 사이니지다. 홈 시네마 시장이 타깃이다. ‘고가 자동차 예비 구매자=LED 포 홈 예비 구매자’로 삼았다. LED 포 홈은 테두리가 없는 모듈 LED 디스플레이다. 화면 사이즈와 해상도를 주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디지털 플립차트 ‘삼성 플립’ ▲65인지 스마트 사이니지 ▲49인치 커브드 모니터 등을 함께 전시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윤상호
crow@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