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와그(WAUG)를 서비스하는 와그트래블(대표 선우윤)이 한국 제주도를 비롯해 타이페이, 보라카이, 세부, 오사카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 자체브랜드(PB) 상품인 ‘핑크시리즈 투어’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핑크시리즈 투어는 와그트래블이 직접 투어 기획단계에서부터 참여해 만드는 일종의 직접 운영 상품이다. 현재 제주도에서는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핫한 여행지를 순환하는 ‘와그 핑크버스 투어’를 운영 1년 만에 6452명이 이용했다. 대만 타이페이에서는 인기 여행지인 예류, 스펀, 진과스, 지우펀을 택시를 타고 여행하는 ‘와그 핑크 예스진지 택시투어’를 운영한다. 해당 투어는 오픈 3개월만에 2323명이 이용했다.
필리핀 보라카이에서는 ‘와그 핑크 선셋 세일링’과 ‘와그 핑크 선셋 호핑투어’ 그리고 ‘와그 핑크닉 아일랜드 투어’를 운영하고 있다. 이 중 와그 핑크 선셋 세일링의 경우 오픈 4개월 동안 무려 1만명이 이용했다. 세부에서는 ‘가와산 캐녀닝’, ‘오슬롭 고래상어투어’ 등에 와그 브랜드를 입힌 핑크시리즈 투어를 최근 오픈했다.
선우윤 와그트래블 대표는 “우리는 액티비티 플랫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온라인에서의 편리하고 혁신적인 예약 경험을 오프라인까지 이어주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 와그의 판매 데이터를 활용해 인기있는 여행 상품의 경우 독특한 컨셉을 더해 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그는 자체 유심 브랜드인 ‘일본 4G 핑크 유심’과 자체 포켓 와이파이인 ‘핑크 포켓 와이파이’를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