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엔씨, ‘블레이드&소울’ 대형 업데이트 실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엔씨)는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소울(블소)’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용자는 ▲신규 스토리 ‘10막. 빛이 가둔 진실’ ▲린족 투사 ▲계정 내 캐릭터의 플레이 기록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의협단’ ▲최상위 영웅급 던전 ‘뒤틀린 천무궁’ 등 업데이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캐릭터의 최고 레벨도 60까지 높였다. 60 레벨을 달성하면 직업별로 새로운 패시브(Passive) 무공을 사용할 수 있다.

엔씨(NC)는 업데이트 기념 ‘선계, 무림 영웅!’ 이벤트를 내년 1월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신석샵에서 ‘고속성장 이용권’을 무료(계정당 1회)로 살 수 있다. 고속성장 이용권을 사용하면 캐릭터 레벨이 60까지 오르고 ‘10막, 빛이 가둔 진실’ 스토리를 볼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설급 장신구 4종(목걸이, 귀걸이, 반지, 허리띠)과 영웅급 장신구 2종(홍문혼, 홍문성), 공격력 보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엔씨(NC)는 게임 접속 시간과 던전 공략 미션 보상으로 ‘영웅 주화’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영웅 주화’를 아이템(전설급 장신구 ‘천양 팔찌’, 흑요석, 석류석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영웅 주화’를 ‘선계 진화석’으로 바꾸면 전설급 장신구를 최고 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