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2018 IT혁신상품] 비즈플레이 ‘비즈플레이’, 경비지출관리의 지능화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비즈플레이는 종이 영수증을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하는 서비스로, 법인카드 사용 내역 확인부터 최종 결재까지 경비지출 전 과정을 모바일과 PC로 실시간 처리한다.

특히 비즈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법인카드는 물론 개인 및 해외 카드까지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지출관리를 구현하고, 기업 전체 경비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플레이의 서비스는 기업들이 사용중인 ERP 시스템과 실시간 연동이 가능하다. 각종 예산, 지출품의, 회계 자동전표 처리 등이 실시간 연동되어 편리성이 두각된다.

22종 경비지출관리 보고서와 12종 감사 모니터링 보고서는 비즈플레이의 핵심 서비스다. 22종 경비지출관리 보고서에는 △부서별 경비사용 현황 △사용자별 경비사용 현황 △용도별 경비사용 현황 등이 포함되어 각종 경비지출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12종 모니터링 보고서에는 △동일 가맹점 중복사용 현황 △휴일·심야 사용 현황 △제한업종 사용 등의 현황을 빅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하여 모니터링 보고서를 제공한다. 기업의 CEO 또는 CFO는 본 보고서들을 통해 경비지출의 투명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