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VR e스포츠대회 연다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오는 8월31일까지 전국 12개 가상현실(VR) 체험 매장을 대상으로 VR e스포츠 대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VR e스포츠 대회는 1인칭슈팅(FPS)게임 ‘시리어스 샘 VR’과 리듬 액션 게임 ‘비트 스매쉬’ 2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고객들이 e스포츠 대회 지정 매장을 방문해 게임을 즐긴 후 자신의 최고 득점 인증 사진을 촬영 후 방문 매장 SNS로 전송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STOVE VR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스토브는 8월31일까지 최종 집계된 각 VR 게임별 최고 득점자를 1~10위까지 선정해 최고 2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본 대회는 ▲VR 플러스 부산 명지점, 대전 둔산점, 광주 수완점, 안산 중앙점, 천안 두정점 ▲브이플렉스 대구숲점 ▲캠프 VR 부산 남포점, 부천점, 서울 신림점, 잠실 새내점, 창원 합성동점 ▲브라이트 신촌점 등 전국 12개 매장을 통해 참가 할 수 있다.

한편 스토브와 각 VR 매장 사업주들은 이번 STOVE VR 주최 e스포츠 대회를 위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SNS 친구 추가 시 당일 할인 혜택은 물론 재방문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토브는 올해 2월 VR 매장사업자 전용 플랫폼 서비스 ‘STOVE VR’을 출시해 개발사와 저작권 계약 및 게임물관리위원회 이용심의를 거친 국내 최대 수준인 80여종 이상의 VR 콘텐츠를 합법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