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시스코, "일하기 좋은 기업 1위 선정"

홍하나

[디지털데일리 홍하나기자] 시스코 시스템즈가 GPTW 연구소가 주관한 ‘2019년 세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1위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는 시스코 코리아를 포함한 전 세계 22개 지사가 포함됐다. 이번 결과로 시스코는 GPTW가 매년 발표하는 ‘세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상위 25 순위에 9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GPTW가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시스코 임직원의 93%가 시스코를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평가했다. 시스코의 직원경험은 전 세계 평균 대비 50% 더 우수한 것으로 조사됐다. GPTW는 매년 세계적으로 일하기 좋은 기업과 문화를 만드는 회사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전세계 약 8000개 이상의 기업이 조사에 참여하고 있다.

시스코는 자사 협업 솔루션을 활용한 재택근무를 독려하고 있다.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자녀, 부모님 등 가족 구성원을 회사로 초대하는 사내 행사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조범구 시스코 코리아 대표는 “시스코는 혁신의 주체를 사람으로 여기며,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근무 환경과 기업 문화를 통해 직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하고자 한다”며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며, 시스코 코리아의 문화가 다른 국내 기업들의 모범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하나 기자>hhn0626@ddaily.co.kr

홍하나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