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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상담 부문 1위…24시간 콜센터 운영

김도현
[디지털데일리 김도현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상담 부문에서 인정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대표 심원환)가 ‘2019 콜센터품질지수(KS-CQI : Korean Standard Contact-Service Quality Index)’ 평가에서 가전 및 휴대폰 상담 서비스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삼성전자서비스는 기존 ‘가전 상담 서비스 부문’은 물론 신설된 ‘휴대폰 상담 서비스 부문’에서도 고객 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삼성전자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24시간 365일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 시대에 맞춰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등 외국어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상담사들이 고객이 문의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제품 테스트 룸’을 구축, 원활한 상담을 돕는다.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상담팀장 윤석한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 감동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혁신 활동을 추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도현 기자>dobest@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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