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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4년 연속 게임부문 브랜드가치 1위…브랜드스탁 발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와 함께 개발한 코리아하이스트브랜드인덱스(KHBI) 모델을 바탕으로 각 부문별 가장 높은 브랜드가치를 기록한 기업 및 제품을 선정하는 인증 제도다.

넷마블은 ▲차별성 ▲트렌드선도력 ▲가치혁신성 ▲구입가능성 ▲상표선호도 등 조사 전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어 게임 부문 전체 1위로 선정됐다. 넷마블은 게임부문 조사가 이뤄진 2016년 이후 올해까지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브랜드스탁 측은 “넷마블은 올해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GRAND CROSS), BTS월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모바일 게임을 출시했고,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가면서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얻었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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