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VM웨어, 클라우드·가상화 컨퍼런스 v포럼 2019 내달 19일 개최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VM웨어 코리아(대표 전인호)가 오는 11월 19일 화요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v포럼 2019’를 개최한다. v포럼은 클라우드 및 가상화 컨퍼런스다. 관련 분야의 리더들과 협업 전문가들이 클라우드 및 가상화에 관한 최신 동향을 공유할 전망이다.

행사에는 라구 라구람 VM웨어 제품 및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 최고 운영책임자(COO)와 브루스 데이비 VM웨어 부사장이 방한한다. 미래 디지털 비즈니스에 주목해야 할 기술 및 동향에 대한 기조연설을 할 예정이다.

기조연설 이후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네트워크&보안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멀티 클라우드&현대 애플리케이션(앱) 등 4개 주제 아래 총 24개의 발표 세션들이 이어진다.

델 테크놀로지스, AWS, HPE, 효성인포메이션 등 VM웨어 파트너사의 전시 및 발표도 마련됐다. 파트너 기업들은 행사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주요 솔루션 데모 시연을 진행과 전문가와의 상담도 할 예정이다.

한편 VM웨어는 v포럼 2019를 통해 가상환경 자습형 랩 Hands-On Labs(HoL) 기반 콘테스트인 ‘VM웨어 오디세이’를 진행한다. 주어진 시간 내 특정 VM웨어 솔루션이 적용된 HoL을 활용해 가장 정확하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는 대회다.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최소 2명이 한팀을 구성해야 한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