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20살 알약, 고객 대상으로 ‘통큰 이벤트’ 진행

홍하나
[디지털데일리 홍하나기자] 인공지능(AI) 서비스 전문 기업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압축프로그램 ‘알집’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11월부터 약 2개월간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연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20살 알집이의 통큰 이벤트’는 알약과 알툴즈 등 자사 제품을 50만 원 이상 구매한 기업, 공공, 교육 분야의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해당 기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20돈 황금바 ▲LG전자 2019년형 그램 노트북 ▲샤오미 로봇청소기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따뜻한 연말을 맞아 일반 경품 외에 쌀 기부를 진행할 수 있는 선택권도 마련됐다. 구매 고객이 증정 상품이 아닌, 쌀 나눔을 선택할 경우 신청고객 이름으로 쌀 기부가 된다. 아울러 제품 구매 및 견적 문의를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이스트시큐리티는 “그동안 알약과 알툴즈 제품을 애용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알약과 알툴즈 제품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홍하나 기자>hhn0626@ddaily.co.kr
홍하나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