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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홈페이지 챗봇 도입

윤상호
- 제품추천·고객서비스 등 제공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LG전자가 쳇봇 서비스를 확대했다. 작년 6월 LG전자 고객서비스 홈페이지에 이어 LG전자 홈페이지에 적용했다.

LG전자(대표 조성진 정도현)는 LG전자 홈페이지에 챗봇을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홈페이지 우측 하단 ‘챗봇상담’ 아이콘을 선택하면 된다. ▲제품 검색 ▲제품 추천 ▲베스트샵 찾기 ▲매장상담 신청 ▲이벤트 안내 ▲고객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채팅방에 질문을 입력해도 된다. 챗봇 서비스 상담은 카카오톡 LG전자 채널에서도 제공한다. 인공지능(AI)을 결합 상담이 쌓이면 더 정교해진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한웅현 상무는 “AI 기반 챗봇처럼 고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발굴하고 도입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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