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대유위니아, 가전 브랜드 슬로건 ‘MAKE IT EASY’ 발표

이안나

- 국내·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강화 계획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대유위니아그룹의 가전 계열사 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는 가전 브랜드 위니아(WINIA)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메이크 잇 이지(MAKE IT EASY)’를 13일 발표했다.

새로운 슬로건에는 위니아의 본질적 가치인 ‘편리함’과 ‘믿음직한 제품력으로 삶을 개선한다’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았다. 신규 슬로건은 국내외 커뮤니케이션에 모두 활용한다. 국내에서는 경부고속도로 청계천 부근에 브랜드 슬로건 옥외광고를 시작했다.

23일까지 페이스북 ‘위니아스토리’ 채널의 이벤트 게시물을 ‘좋아요’와 댓글로 ‘MAKE IT EASY’ 문구를 작성하면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음료권을 증정한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