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웹젠, 야심작 ‘뮤 이그니션2’ 회원모집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이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MU IGNITION 2)’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사전체험 일정을 공지했다고 16일 밝혔다.

뮤 이그니션2 사전체험은 오는 2월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 회원으로 가입한 가입자는 누구나 접속할 수 있다. 기존 웹젠 게임 포털 회원은 추가 가입절차가 필요 없다. 사전체험 기간 중 육성한 캐릭터 등 모든 게임 정보는 기간이 끝나면 삭제된다.

공식 홈페이지에선 캐릭터 정보를 비롯한 게임 정보는 물론 서비스 일정 등의 새로운 소식이 가장 먼저 공개된다. 커뮤니티 및 고객지원 기능도 찾아볼 수 있다.

레저형 PC 웹게임을 지향하는 ‘뮤 이그니션2’는 2019년 중국에서 먼저 출시돼 2000여대의 서버를 운영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PC 웹게임이다. 전편인 뮤 이그니션은 2000년 국내에서 출시돼 250대 이상의 서버를 운영하면서 흥행 수명이 짧은 PC웹게임으로는 드물게 4년동안 인기를 끌었다. 지금도 서비스 중이다. 2편은 그동안 제작 기술의 발전으로 그래픽 품질이 크게 올랐다.

웹젠은 2020년 1분기 중 별도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뮤 이그니션2’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