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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콘이미징코리아, 본사 고객지원센터 A/S 이벤트 실시

이안나
-내달 30일까지 원데이 수리 서비스·왕복 택배비용 등 지원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내달 30일까지 약 두 달간 본사 고객지원센터 애프터서비스(A/S)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매주 화요일 접수 건에 대해 24시간 이내 빠른 수리를 제공하는 원데이 서비스를 운영한다. 단 초점 점검은 인당 5대까지 다음날 안으로 처리 가능하며, 부품재고와 수리 난이도에 따라 기간이 지연될 수 있다.

도어투도어 서비스는 고객지원센터를 직접 방문할 필요 없이 택배 픽업으로 제품을 수거하고 수리 완료 후 원하는 장소로 다시 배송해준다. 정품 사용 고객 대상으로 지행되며 이 기간 왕복 택배 비용을 무료로 지원한다.

매주 금요일엔 초점 점검 및 교정 당일처리 행사가 열린다. 오후 5시 이전 접수하면 평소 2~3일 정도 걸리는 카메라 핀검 교정을 1인당 5대까지 방문 당일 수리 받을 수 있다.

니콘 본사 고객지원센터는 서울 강남구 포스코센터 서관에 있다. 고객지원센터 내에는 쇼룸도 함께 자리해 있어 니콘의 각종 카메라와 렌즈, 액세서리 등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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