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티맥스, 신입 공채 실시··· 관리·기술 부문 인재 00명 채용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티맥스가 관리 및 기술 부문 청년 인재 00명을 채용한다.

8일 티맥스는 관리 및 기술 부문 청년 인재 채용을 위한 ‘차세대 프론티어 5기 신입 공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판 뉴딜을 위한 디지털 선도 인력 양성에 적극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이번 채용 전형에서는 기술 부문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컨설팅 ▲기술지원 ▲품질관리 등 00명, 관리 부문에서 ▲인사 ▲재무 ▲총무 ▲기획 ▲개인(B2C) 마케팅 등 직무 인력을 채용한다.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으로 최종 선발한다. 포스트 코로나의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화상회의 기능을 포함한 티맥스 협업 솔루션을 활용해 비대면 면접도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14일까지 지원 가능하며 입사 예정일은 8월1일이다.

한편 티맥스는 올해 연구개발(R&D) 전 분야에 걸쳐 신입 연구원 300명 채용을 목표로 연구인력을 수시채용하고 있다. 인공지능(AI)·클라우드 전문가 육성 및 영입에 집중한다. 클라우드 기업으로 체질 개선하겠다는 계획이다.

티맥스 관계자는 “최근 정부가 D·N·A(데이터, 네트워크, 인공지능) 생태계를 강화하기 위해 AI/소프트웨어(SW) 핵심인재 10만명 양성을 목표로 디지털 뉴딜을 추진하는 가운데 티맥스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해 SW를 중심으로 한 한국판 뉴딜 실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