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완판 신화 ‘갤럭시 BTS 에디션’이 떴다…통신3사 혜택은

권하영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온라인 완판을 기록한 갤럭시S20+ BTS 에디션이 내달 1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삼성전자와 통신3사는 7월1일부터 7일까지 ‘갤럭시S20+ BTS 에디션’ 사전예약을 접수한다. 정식 출시일은 7월9일이다. 출고가는 139만7000원으로 책정됐다.

이번 에디션은 퍼플 색상에 무광 헤이즈 공법으로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색감으로 빛난다. 후면 카메라에는 퍼플 하트, 하단에는 방탄소년단의 밴드 로고가 더해졌다. 잠금·홈 화면, AOD, 아이콘에 적용되는 전용 테마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인 위버스(Weverse)도 탑재돼 있다.

지난 19일 선공개된 ‘갤럭시S20+·버즈 BTS 에디션 패키지’는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지 1시간 만에 완판되며 큰 관심을 모았다. 이에 통신사들은 본격적인 사전예약에 돌입함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으로 가입자 유치에 나섰다.

LG유플러스는 1일부터 U+Shop에서 에디션 사전예약 중 ‘입고알림’을 신청한 30명을 추첨해 22만원 상당의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을 선물한다. 지난 26~30일 U+Shop 홈페이지에서 입고알림에 등록한 고객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당첨 여부는 8월17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이 되지 않았더라도 에디션을 사전 예약하는 고객 전원은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을 30% 할인된 가격에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사전예약자는 ▲BT21 LED 무드둥 ▲ BT21 고속무선충전 마우스패드 ▲ BT21 버즈 케이스 ▲ BT21 블루투스 미니스피커 ▲ BT21 스마트램프 등 단독 사은품 5종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KT는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사전예약 혜택으로 ‘퍼플템 사은품’을 준비했다. ‘BT21 그립톡’이 기본으로 구성돼있고 ▲BT21 배조배터리&셀카봉 ▲키썸블 블루투스 무선 이이폰 ▲아라리 3종 패키지 중 하나를 추가로 선택해 총 2가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KT샵에서 사전 예약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개통 시작일인 7월8일까지 단말기 배송을 약속하는 ‘배송책임제’도 시행한다. 만일 약속일까지 배송이 완료되지 않으면 ‘The Body Shop 화이트 머스크 샤워젤 400ml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식이다.

SK텔레콤은 26일부터 30일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에디션 입고알림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부터 에디션을 사전예약 구매한 후 개통한 고객에게는 무성충전패드와 케이스 세트(케이스+태그+목걸이 스트랩_, A3 사이즈의 BTS 브로마이드를 제공한다.

<권하영 기자>kwonhy@ddaily.co.kr
권하영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