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제38회 베이비페어, 카카오쇼핑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김소영

[디지털데일리 김소영기자]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는 베페와 협업해 오는 23일~28일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톡딜에서 ‘톡딜베페 언택트페어(이하 톡딜베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카카오커머스는 오는 22일~23일 오후 12시부터 코엑스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했다. 베페는 20일~23일 서울 코엑스에서 ‘제38회 베이비페어’를 연다. 카카오커머스는 베이비페어 종료 후,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톡딜베페를 열어 참여 기업의 상품을 톡딜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톡딜베페에 앞서, 오는 21일까지 카카오톡 ‘카카오톡 쇼핑하기’ 채널에서 알림을 신청한 5만명에겐 카카오톡 쇼핑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쇼핑포인트 2000P를 적립해 준다. 톡딜베페 상품 구매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스토케 유모차, 유팡 젖병소독기, 브라운 체온계, 스타벅스 모바일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회사는 30여개의 우수 중소기업을 별도 선정해, 톡스토어 운영과 톡딜 판촉도 지원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이번 톡딜베페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을 연결해 기업의 판로 확대 및 성과 증대를 지원하고, 대규모 행사를 기획, 방문하는 이해관계자와 참관객들의 불안감을 해소, 접근성을 높이는 방법을 점차 다양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영 기자>sorun@ddaily.co.kr

김소영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