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삼성전자, '갤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온라인 추첨 판매

이안나
- 7~8일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응모 후 9일 오전 당첨자 발표
- 갤럭시워치3·갤럭시버즈라이브, 가죽 케이스 등 포함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삼성전자가 톰브라운과 협업한 갤럭시Z폴드2 한정판 패키지를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판매한다. 구매자들이 홈페이지에 일시적으로 몰려 불편함을 겪는 상황이 사라질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대표 김기남 김현성 고동진)는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을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9월7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 응모하면, 9일 오전 당첨자를 발표하는 방식이다.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가격은 396만원이다. 제품 배송은 9월25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갤럭시폴드2 외관 디자인은 톰브라운 그레이 색상에 스트라이프 패턴을 실제 원단과 같은 질감으로 후면 글래스에 적용했다. 사용자경험(UX)도 시그니처 패턴을 잠금화면까지 이어지게 하고, 배경화면에도 적용했다. 요일별로 바뀌는 톰브라운의 아트 스케치 잠금화면과 톰브라운의 세계관을 디지털화 한 전용 포토필터도 담긴다.

한정판 패키지에는 스마트시계 '갤럭시워치3' 41밀리미터(mm) 모델과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라이브'가 포함된다. 톰브라운의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가 가미됐다.

갤럭시워치3는 톰브라운 그레이 색상 메탈 프레임에 가죽 스트랩엔 시그니처 패턴을 적용했다. 톰브라운 전용 워치페이스 5종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갤럭시버즈라이브도 고급스러운 마감과 함께 톰브라운 디자인의 가죽 케이스를 제공한다.

2종의 폴더블폰 가죽 케이스와 2종의 갤럭시 워치3 스트랩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제공한다. 이 밖에 충전기·케이블·더스트 백 등 내부 구성품까지 톰브라운 디자인을 적용해 패키지 디자인을 통일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최승은 전무는 "톰브라운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갤럭시 에코시스템을 확장하고 특별한 프리미엄 모바일 경험을 이어 나가게 되어 기쁘다"며 "패션 하우스와의 협업을 통해 갤럭시Z폴드2의 혁신적인 기술과 예술적 디자인이 서로에게 영감을 주며 사용자에게 새로운 가치와 즐거움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을 제공한다. 방문 수리 서비스(1년 2회), 보호필름 무상 부착(1회) 등 폴더블 고객을 위한 '갤럭시Z프리미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파미에스테이션, 코엑스 파르나스몰, IFC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등 갤럭시스튜디오 5곳에서 6일부터 8일까지 체험 가능하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