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11번가, 정관장·삼성전자 등과 ‘추석특집 라이브방송’ 진행

김소영

[디지털데일리 김소영기자] 11번가(사장 이상호)는 오는 11일 7개의 브랜드사와 추석특집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방송에는 정관장, 삼성전자, 종근당건강, 에뛰드, 한율, 동원 F&B, 설화수가 참여한다.

방송은 11번가 내 ‘라이브11(LIVE 11)’페이지에서 오전 11시부터 두시간 간격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각 브랜드별 추석 특집 라이브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됐다.

회사는 오전 11시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를 특가에 판매하는 종근당건강은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오후 7시 방송 예정인 정관장은 ‘홍삼정 에브리타임’(10ml, 30포)을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을 위한 경품으로 준비했다고 알렸다.

아울러 11번가는 추석 특집 라이브 방송의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십일절 럭키박스’도 증정할 계획이다. 십일절 럭키박스는 100만원 상당의 ‘끌로에 C 미니백’이 포함된 명품 세트, 생필품 세트, 면역력 세트 등 총 7종 중 랜덤으로 제공된다.

11일 하루에만 있는 할인·적립 혜택도 있다. 회사는 ▲삼성·신한·KB국민 등 9대 카드사 7000원 할인쿠폰(5만원 이상 구매 시, BC·우리카드 제외 SK페이 전용) ▲모바일 앱 전용 선착순 3000원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외에도 SK페이 포인트 최대 19% 적립, T멤버십 최대 22% 할인(최대 3000원) 등 혜택을 제공한다.

홍창영 11번가 사업운영담당은 “라이브 방송의 재미와 참여혜택 뿐만 아니라 실속있는 인기상품들로 구성된 추석 특집 월간 십일절을 통해 고객들에게 풍요로운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소영 기자>sorun@ddaily.co.kr
김소영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