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알서포트는 올인원 이동형 화상회의실 ‘콜라박스(COLABOX)’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콜라박스는 ‘사무실 내 틈새 공간 등에서 조립해 사용할 수 있는 이동식 화상회의실이다. 독립된 회의 공간 구성부터 전용 장비 설치까지 화상회의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당일 구축할 수 있다. 별도의 화상회의 프로그램이나 관련 장비를 구입할 필요가 없으며, 추가적인 사무실 인테리어도 필요하지 않아 비용 절감 효과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알서포트 측 설명이다.
특수 방음 및 흡음 설계로 외부 소음은 차단하고 내부 소리를 더욱 선명하게 전달해 화상회의나 프리젠테이션, 업무상 보안 유지가 필요한 회의나 비대면 고객 상담에 유용하다.
알서포트는 공간 및 설비 부족으로 비대면 화상회의, 비대면 대고객 상담 등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 및 기관을 위해 자사 이동형 화상회의실 콜라박스 100대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1인실 또는 4인실 모두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남양원 알서포트 글로벌마케팅 본부장은 “고질적인 회의실 부족 문제나 설비 비용 부담으로 비대면 화상회의 시스템 도입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과 기관이 많다”며 “이동형 화상회의실 콜라박스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로 더 많은 기업 및 기관이 비대면 업무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