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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서비스 일시 중단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삼성카드가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라 25일 오전 9시부터 26일 오후 2시까지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가맹점 결제와 ARS 분실 신고·해제는 중단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해 결제 관련 서비스는 26일 새벽에 일시 중단한다. ▲앱카드 결제 ▲간편결제(삼성페이 등) ▲카드결제 승인·취소 내역 문자메시지 알림 등은 26일 새벽 2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서비스가 중단된다. 

▲오프라인 가맹점 100만원 이상 결제 ▲온라인 가맹점 결제 ▲체크· 선불·올앳·기프트카드 결제 ▲ATM을 통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등의 서비스도 해당 시간 내에 일시 중단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PC, 모바일), 상담 서비스(ARS, 전화 등)의 경우 25일 오전 9시부터 26일 오후 2시까지 서비스가 중단된다.

▲삼성카드 앱 ▲챗봇 서비스 ▲카드 신청·발급·해지·사용등록 ▲홈페이지·ARS를 통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카드대금 결제(즉시결제 등) ▲이용한도, 결제일, 비밀번호 등 카드 이용 관련 정보 변경 ▲포인트·캐시백 조회·이용 ▲삼성카드 쇼핑·여행·웨딩 ▲자동차금융(다이렉트오토 등) ▲설비금융·할부금융·팩토링 ▲대학등록금 납부 ▲커뮤니티서비스 ▲각종 정기결제 신청 등도 25일 오전 9시부터 26일 오후 2시까지 서비스가 중단된다.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른 일시 중단 서비스 현황과 자세한 이용 제한 시간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앱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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