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코웨이가 방문판매 외 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 채널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오는 24일 오후 2시55분부터 약 70분간 CJ오쇼핑에서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론칭 방송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위생·성능·관리 편의성을 강화한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렌털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 신규 렌탈 시 6개월 동안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 미니쿠치 샌드위치 메이커 등을 증정한다.
이 제품은 공기질과 습도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공기청정 필터 시스템을 통해 실내 공기를 1차로 청정한 뒤 깨끗해진 공기에 청정 가습을 제공한다. 물이 증발하는 원리를 이용한 자연기화식 가습방식으로 넓은 공간을 고르게 가습한다.
이 제품은 특허 출원한 ‘워터락’ 기술로 수조 속 물 고임을 방지한다. 가습 기능을 실행하지 않을 땐 자동으로 수조 내 물 공급이 차단된다. 남아있는 물은 자동 건조 기능이 작동돼 세균 번식을 최소화 한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청정한 공기부터 위생적인 가습까지 한번에 제공하는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생동감 있게 소개하기 위해 홈쇼핑 방송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손쉽게 렌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소통 창구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렌털료(6년 약정·등록비 10만원 기준)는 ▲방문관리서비스 선택 시 3만2400원 ▲자가관리서비스 선택 시 2만5400원이다. 일시불 구매 가격은 12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