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안랩, 고객 대상 카카오톡 채널 신설··· “고객중심 경영 강화”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안랩이 카카오톡 채널을 신설했다.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12일 안랩은 고객 접점 확대와 신속한 정보 제공을 위해 솔루션/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안랩 프렌즈’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오픈했다. 파트너를 위한 채널도 확대 운영한다.

안랩 프렌즈 카카오톡 채널은 안랩의 솔루션 및 서비스 고객(기업 및 개인)을 대상으로 ▲‘시큐리티 레터’, ‘월간 安(안)’ 등 최신 보안 콘텐츠 ▲안랩 솔루션/서비스 및 프로모션 소식 ▲ 이벤트(웨비나 등) 안내 등을 제공한다. 또 채널 내 메뉴를 이용해 안랩 솔루션과 서비스에 대한 견적 및 도입 관련 문의 접수도 가능하다.

안랩 프렌즈 채널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 ‘안랩’ 또는 ‘안랩프렌즈’를 검색 후 친구로 추가하면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안랩은 파트너와 소통을 위한 파트너 전용 카카오톡 채널도 기존 네트워크(NW) 파트너 대상에서 EP(엔드포인트) 파트너를 추가해 확대 운영한다. 안랩 공인 파트너는 카카오톡 채널로 ▲파트너 정책 및 프로그램 ▲솔루션/세일즈 교육 자료와 로드맵 ▲파트너데이 등 이벤트 안내 ▲최신 보안 이슈 등의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안랩은 오는 31일까지 안랩 프렌즈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카카오톡 채널 안랩 프렌즈를 친구로 추가한 후 채널 내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 접속해 설문지를 제출하면 된다.

이상국 안랩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카카오톡 채널 강화는 사용자와 파트너가 더욱 쉽게 원하는 솔루션과 서비스, 보안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안랩은 앞으로도 온라인 기반 소통을 강화해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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