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비트디펜더, 4개 부문서 AV-TEST로부터 ‘최고 보안 제품’ 선정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보안기업 비트디펜더는 독립 보안제품 테스트 기관 AV-TEST가 개최한 ‘최고의 IT 보안 제품 시상식’에서 4개 부문 ‘베스트 프로텍션’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AV-TEST는 안티바이러스와 엔드포인트 보호 솔루션이 위협 요소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차단하는지 테스트를 실시해 우수 제품을 선정한다. 테스트 기준에는 제로데이 악성코드, 드라이브 바이 다운로드, 웹사이트 공격, 악성코드에 감염된 이메일 등 다양한 공격 시나리오에 대한 탐지 및 대응 능력이 포함된다.

테스트에서 그라비티존은 엔드포인트 보호, 위험 관리 및 포렌식 플랫폼으로 4주간에 침투한 제로데이 악성코드와 광범위한 악성코드까지 100% 차단했다.

비트디펜더의 대기업을 위한 ‘그라비티존 어드밴스드 비즈니스드 시큐리티’와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EPP)/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EDR) 통합 솔루션 ‘그라비티존 울트라 플러스 시큐리티’는 최고 기업용 제품에 수여되는 베스트 프로텍션으로 선정됐다.

또 개인용 부문에서 기본 제품인 ‘비트디펜더 인터넷 시큐리티’와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시큐리티도 베스트 프로덕트로 선택됐다.

마이크 모겐스턴 AV-TEST 최고경영자(CEO는 “비트디펜더는 매년 우수한 기술과 신뢰성으로 높은 품질을 입증해 왔다. 특히 올해는 그 어느 때보다 우수한 성과를 보였다”며 “기업 사용자, 개인 사용자, EDR 제품 및 모바일 제품 부분에서 4개 상을 수상한 비트디펜더는 다른 경쟁사의 솔루션보다 많은 부문에서 높은 우위를 점했다”고 말했다.

이상우 비트디펜더코리아 연구소장은 “AV-TEST 같이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글로벌 보안제품 전문 업체로부터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되는 것은 제품의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인정받는 일”이라며 “더 많은 사용자들이 안전하고 자유롭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본사와 긴밀히 협력해 주기적인 제품 성능 업데이트를 시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