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SK스토아, ‘선물하기 전문관’ 오픈…가정의 달 특수 공략

이안나
- 품목별·브랜드별·가격대별 인기선물 추천…구매 고객 10% 적립금 증정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SK스토아가 비대면 선물하기 서비스를 강화한다.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SK스토아몰에 ‘선물하기 전문관’을 열고 온라인 선물하기 기능을 고도화한다고 3일 밝혔다.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는 SK스토아몰 웹/애플리케이션(앱)에서 상품 구입 후 문자(SMS)나 카카오톡 메시지로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받는 사람 이름과 연락처만 입력하면 결제 후 상대방에게 문자나 카카오톡 메시지로 선물이 전달된다. 받는 사람이 직접 주소를 입력하면 제품이 발송된다.

SK스토아는 온라인 선물하기 기능을 전 상품(직구 및 무형상품 제외)으로 확대 적용한다. 인기상품을 선물 용도에 따라 카테고리별·브랜드별·가격대별로 나눠 고객에게 추천해준다. 한 사람에게 여러 개 상품을 선물 꾸러미처럼 한꺼번에 전달할 수도 있다.

상품 구색도 다양화했다. 지난 4월26일부터 SK스토아몰에는 ‘백화점’ 카테고리도 오픈했다. AK백화점 및 뉴코아 입점 브랜드 상품들을 SK스토아몰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백화점 상품들 역시 ‘온라인 선물하기’가 가능하다.

SK스토아는 선물하기 전문관 론칭 기념 ‘선물하기 좋은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약 한 달간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10% 적립금을 증정한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