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CJ온스타일 ‘칼 라거펠트 파리스’, 엠에이치티와 가을 신상 출시

이안나
- 2021 FW 트위드 자켓, 쉬폰 원피스 출시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CJ온스타일(대표 허민호)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칼라거펠트 파리스’가 의류 제조 기업 엠에이치티와 함께 가을 신상품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8일 오전 10시20분에는 ‘칼라거펠트 파리스’ 대표 상품 ‘트위드 자켓’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신상품만을 위해 국내 트위드 원단 공장에서 단독 제직된 고급 원단을 사용했다. 26일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 채널에서도 사전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함께 출시된 ‘르비쥬 쉬폰 원피스’는 지난 17일 CJ온스타일 기획 프로그램 '동가게'에서 30분 만에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주문금액 기준 5억8000만원을 돌파한 것. 가볍게 흐르는 듯한 쉬폰 소재에 메탈사를 넣어 은은한 분위기가 감도는 제품이다.

이번 가을 신상품을 함께 준비한 엠에이치티는 일반 제조업체와는 달리 제조자 개발 생산(ODM) 방식에 비중을 두고 사내 부설 디자인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CJ온스타일 패션 자체상품(PB)브랜드와 함께 시즌마다 고급 의류를 출시한다.

엠에이치티는 올해 CJ온스타일이 중소협력사를 선정해 연구개발(R&D)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에 선정돼 3000만원 지원금을 받았다. 이 지원금은 엠에이치티 디자인 연구개발비로 쓰일 예정이다.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