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으로 ‘어뉴 골프’ 할인 판매

이안나
- 18일 오후 9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진행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CJ온스타일이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에서 MZ세대들이 선호하는 골프웨어 브랜드를 판매한다.

CJ온스타일(대표 허민호)은 골프웨어 브랜드 ‘어뉴 골프’ 단독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어뉴 골프는 개성 강한 잡화류 중심으로 MZ세대 골프 입문자들에게 인기를 얻은 골프웨어 브랜드다. 강렬한 색감과 다채로운 패턴으로 기존 골프용품과는 다른 독특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하이엔드급 브랜드 이미지 유지를 위해 노세일 정책을 고수하고 있지만 이번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에서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CJ온스타일은 어뉴 골프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이달 18일 밤 9시에 진행한다. 쇼호스트 서혜진과 함께 대표 상품 ‘골프 스탠드 백’과 ‘하드 캐리어’, ‘드라이버 헤드커버’, ‘버킷햇’ 등 다양한 골프용품을 단 하루 동안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판매 방송은 CJ온스타일 애플리케이션(앱) 모바일 라이브 채널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동시 시청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패션잡화팀 김미경 팀장은 “어뉴 골프 모바일 라이브 방송과 할인 판매는 흔치 않은 기회로 젊은 골프 입문자들의 큰 관심이 집중될 것이라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