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엔씨소프트, ‘리니지W’ 2차 온라인 쇼케이스 9월30일 개최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엔씨소프트가 ‘리니지W’를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할 계획을 밝혔다.

17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에 따르면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 관련 오는 9월30일 2차 온라인 쇼케이스 ‘리니지W 2nd 쇼케이스 : Answer’가 개최된다.

엔씨(NC)는 리니지W 출시 전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게임의 상세 정보를 안내하기 위해 2차 쇼케이스를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이용자들의 주요 질문에 상세히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9월24일 오후 6시까지 공식 홈페이지의 ‘사전 질문 참여’ 메뉴에서 궁금한 점을 등록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9월30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니지W 2차 쇼케이스를 시청할 수 있다.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자막이 제공된다.

엔씨(NC)는 2차 쇼케이스와 함께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예고했다. 또, 홈페이지를 통해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등 4가지 클래스의 정보도 추가로 공개했다.

한편, 리니지W는 월드와이드(Worldwide)를 콘셉트로 개발한 엔씨(NC)의 글로벌 타이틀이다. 풀(full) 3D 기반의 쿼터뷰, 글로벌 원빌드, 멀티 플랫폼(모바일·PC·콘솔)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한 실시간 ‘AI(인공지능) 번역’ 기능도 구현됐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