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10월, 생활가전 바꿔볼까…유통사, 가을 혜택 '풍성'

백승은
- 이사·혼수 시즌…31일까지 혜택 ‘풍성’

[디지털데일리 백승은 기자] 이사와 혼수 성수기인 가을을 맞아 가전유통사가 10월 동안 다양한 소비자 행사를 실시한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가전유통업체가 각종 가을맞이 이벤트를 내놓고 고객 확보에 나섰다.

롯데하이마트는 이사와 결혼식을 앞둔 소비자를 위해 10월 한 달간 ‘이사 웨딩 올뉴 페스타’를 연다. 기간 동안 행사 상품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50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주말에 결제할 경우 구매 금액대에 따라 10만원 더 늘어난 6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는다.

같은 기간 동안 ‘홈케어 대전’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에서 진행하는 홈케어 서비스는 전문 기사가 집안의 가전제품과 침구를 비롯해 화장실과 주방 등 주거공간을 관리해 준다. 10월31일까지 가전 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최대 25% 할인을 제공한다.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의 경우 20% 할인한다. 세탁기는 2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주거공간 청소 서비스에 대해서도 최대 20%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10월31일까지 ‘혼수 이사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 특히 TV와 냉장고 등 대상 제품 중 2가지 이상 구매할 경우 돈을 돌려준다.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다. 또 기간 내에 ▲TV ▲냉장고 ▲에어컨 ▲정수기 행사 모델을 구매할 경우 ‘갤럭시홈미니’를 증정한다.

10월 말까지 의류케어 가전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드레서나 슈드레서를 구매할 경우 각각 10만원과 15만원을 포인트로 돌려준다. 세탁기와 건조기를 동시에 사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LG베스트샵은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앞세웠다. 10월 동안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와 인공지능(AI) 센서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혜택을 준다. 이외에도 각종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같은 기간에 LG전자의 신제품인 식물재배기 ‘LG틔운’ 사전예약 특별혜택도 제공한다. 씨앗키트 4세트를 증정하고 6개월 동안 무상 케어를 해 준다. 이외에도 베스트샵 멤버십을 3만원 준다.

전자랜드는 ‘김치냉장고 페스타’를 이달 31일까지 선보인다. 총 13종의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삼성제휴카드로 구매할 경우 최대 20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딤채의 300만원 이상 프리미엄 김치냉장고를 삼성제휴카드로 구매하면 결제 가격의 절반을 캐시백으로 준다.

이사나 결혼 시즌을 맞아 여러 가지 품목을 12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20만원 상당의 골프 용품을 준다. 10월17일까지 1200만원 이상 구매 후 31일까지 카드 승인이 완료될 경우 상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을 원하지 않을 경우 10만원 캐시백 혜택으로 전환 가능하다.
백승은
bse1123@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