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크리스마스·연말연시는 KT와 함께”

백지영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KT(대표 구현모)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지친 고객을 응원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KT IPTV 서비스 ‘올레 tv’는 23일부터 27일까지 ‘크리스마스홈파티’ 카테고리에 있는 최신 영화 30편 중 1편을 구매하고 리모컨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소피텔 호텔숙박권(1명)’, ‘케이크 기프티쇼(300명)’, ‘올레 tv 쿠폰 1만원권(1000명)’을 준다.

또한 올레 tv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 작품 ‘크루엘라’, ‘루카’,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등 10편 중 하나를 30% 할인 받아 소장용으로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100명에게 겨울왕국 캐릭터 ‘올라프’ 가습기∙칫솔살균기 등 굿즈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3일부터 22년 1월 6일까지다.

이밖에 올레 tv에서는 150여편의 인기영화를 최대 50% 할인 해주는 행사도 2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올레 tv의 ‘2021 마지막 특가’ 카테고리에서 대상 영화를 확인할 수 있다.

KT는 기가지니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고객은 기가지니에게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말하고 캐롤 플레이리스트를 들으면 기가지니와 연동된 기가지니 앱으로 이벤트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KT의 20대 전용 서비스 ‘와이(Y)’는 신촌 연세로 스타 광장에 대형 ‘와이트리(Y-Tree)’를 설치하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이트리는 와이의 브랜드 슬로건 ‘있는 그대로 빛나는 Y’를 트리 조형물로 표현한 작품이다.

KT 관계자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가정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을 위한 이벤트부터 어려움을 겪는 주변 상권에 활기 넣을 수 있는 대형 트리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KT는 다양한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백지영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