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모든 관람객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제주 넥슨컴퓨터박물관(관장 최윤아)에서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크리스마스N박물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올해 ‘옷깃만 스쳐도 선물’ 이라는 주제로, 100% 당첨되는 선물 추첨 이벤트를 준비했다. 카트라이더 굿즈, 블루투스 키보드, 무선 충전기, 피규어 등 선물 700개를 선착순 제공한다. 해당 기간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 누구나 1인 1회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전 넥슨컴퓨터박물관 카카오톡 채널을 미리 추가한 관람객에게 특별 쿠폰을 지급한다. 관람객이 이벤트 기간 박물관을 방문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샷을 공유할 경우, 추첨 기회가 한 번 더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24일과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넥슨컴퓨터박물관 지하 1층 아이템샵에서 진행된다.
한편,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안전한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사전 예약 관람제’로 운영하고 ‘방역패스’를 시행 중이다.
관람을 위한 온라인 예약은 넥슨컴퓨터박물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방역패스인 접종 증명서 혹은 48시간 이내 유전자증폭검사(PCR) 음성 확인서를 지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