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넥슨, PC 액션 배틀 게임 ‘커츠펠’ 사전등록 시작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넥슨이 ‘지스타2020’에서 선보였던 PC 액션 배틀 신작 사전 예약자를 받는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코그(KOG, 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KurtzPel)’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커츠펠은 ‘그랜드체이스’, ‘엘소드’ 등 액션명가로 꼽히는 코그가 개발했다. 이용자는 전투 중 두 개의 카르마(무기)를 자유롭게 활용하며 다양한 스킬 콤보를 사용해 강력한 액션성을 경험할 수 있다.

다수 유저들 간 대전 장르 ‘배틀(PvP) 임무’가 메인 콘텐츠다. 세밀한 매칭 시스템이 기반이다.

넥슨은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삐약이 코스튬 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를 모아 다양한 경품 응모가 가능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친구에게 초대 코드를 발급하거나, 받은 초대 코드를 입력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또, 퀴즈를 풀고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구독하거나 매주 업로드되는 웹툰을 보면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다.

해당 포인트로는 ‘갤럭시Z플립3’, ‘애플워치시리즈7’, ‘벤큐 24인치 게이밍 모니터’, ‘로지텍 무선 게이밍 헤드셋’, ‘BBQ 황금 올리브 치킨 기프티콘’ 등을 응모할 수 있다. 넥슨이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와 함께, 구독자 달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커츠펠 공식 유튜브 구독자 수와 트위터 팔로워 수를 합쳐 1만명을 넘으면, 넥슨은 정식 출시 후 모든 이용자에게 ‘좋아요 받아라’ 이모션을 선물한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