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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빙, 새 BI 공개…“넘버원 K콘텐츠 플랫폼 되겠다”

권하영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티빙(TVING)은 뷰어(V)에 포커스를 맞춘 서비스로 ‘NO.1 K콘텐츠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을 반영한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14일 공개했다.

2020년 10월 독립출범 후 처음으로 개편한 티빙 BI는 티빙의 T와 뷰어의 V가 만나서 만들어진 심볼이다. 여기에 그래픽 모티프로 V에서 뻗어 나가는 스포트라이트를 표현하며, 팬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티빙의 새로운 심볼은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를 유지하고, 콘텐츠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스카이블루’와 ‘화이트’를 배치했다.

새롭게 재탄생한 BI는 이날 오후 2시 이후부터 티빙 앱 아이콘, 오리지널 콘텐츠 리더 필름, 앤드택 등 티빙의 모든 사용자경험·환경(UX·UI) 디자인에 적용된다.
권하영
kwonhy@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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