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카카오게임즈 기대 신작 ‘우마무스메프리티더비’, 사전예약 시작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카카오게임즈 올해 기대작 ‘우마무스메프리티더비’가 국내 이용자를 만날 채비에 나선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프리티더비(이하 우마무스메) 한국어판 사전 예약을 본격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우마무스메는 지난해 2월 일본 현지에서 출시됐다. 지난 4월1일 1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카카오게임즈와 사이게임즈 세 번째 협업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우마무스메는 실존하는 경주마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를 육성하며, 레이스에서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플레이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 ▲입체감 있는 캐릭터와 자유로운 육성 전략 ▲압도적으로 뛰어난 카툰 랜더링 방식의 그래픽 등이 특징이다.

우마무스메프리티더비 사전 예약은 오늘(26일)부터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재화 ‘쥬얼 1500개’를 선물한다.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인게임 아이템 ‘피로 회복제 30’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전체 사전 예약자 목표 인원이 달성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