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뱅크웨어글로벌(대표 이경조, 이은중)이 오는 20일까지 2022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 지원 서류를 접수한다.
뱅크웨어글로벌은 10여년 간 코어뱅킹 등 핵심 금융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온 전문기업으로, 2021년 매출 950억원을 달성하고 산업자원부에서 주관하는 월드클래스 300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국내외 금융기관과 정부로부터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2030년 글로벌 금융 소프트웨어 TOP 5 진입을 목표로 최근 네이버클라우드 등으로부터 총 15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고 R&D 인재 영입에 공을 들이고 있다. 한국폴리텍대학 데이터융합 소프트웨어과 졸업생을 대거 채용한 데 이어 대규모 신입 개발자 채용에 나선 것이다.
이번 모집 부문은 신입 개발직과 신입 인프라서비스직 두 부문이다. 신입 개발직의 경우 자바(JAVA), 스프링 프레임워크, 이클립스 플랫폼 등에 대한 기본 지식을, 신입 인프라서비스직의 경우 운영체계나 하드웨어시스템 및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관련 기술을 필요로 하며 열정을 갖춘 사람이라면 학력/전공/나이와 관계없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7월 입사를 목표로 6월 중 서류 심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코딩 테스트와 1,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을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최종 합격한 신입 개발자는 6주간 뱅크웨어글로벌 유니버시티(BwG University) 교육을 이수한 후 개발 부서로 배치되며, 안정적이고 신속한 업무 적응을 위해 6개월간의 멘토링을 제공받게 된다.
서류접수는 오는 20일까지 뱅크웨어글로벌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채용 관련 추가정보는 홈페이지와 공고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