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넷마블 신작 ‘머지 쿵야 아일랜드’, 대형 옥외광고 등장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서울 삼성동에 넷마블 신작 ‘머지 쿵야 아일랜드’ 영상 광고가 등장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의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삼성동 옥외광고는 가로 12m, 세로 26m 양면형 매체로, 출시에 맞춰 광고소재가 다양하게 변동될 예정이다.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에 게재된 광고는 머지 쿵야 아일랜드 게임성에 중점을 뒀다. ‘쿵야’ 캐릭터성과 머지(Merge, 병합)방법을 소개하는 30초 분량 영상이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쿵야를 기반으로 제작한 머지 장르의 캐주얼 게임이다. 이 게임은 3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만드는 머지의 재미를 선사한다. 자원과 쿵야를 수집해 나만의 섬을 만들고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쿵야와 함께 오염된 섬을 다시 새롭게 만드는 플레이를 통해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게임성과 쉬운 조작법, 유튜브에 연재 중인 애니메이션 쿵야와 연계된 점도 특장점이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