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베스핀글로벌, 19일 제로 트러스트 보안 세미나 개최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클라우드 관리·서비스 기업 베스핀글로벌은 오는 19일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보안을 주제로 한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제로 트러스트 보안이란 ‘아무것도 신뢰할 수 없기 때문에 항상 검증한다’는 기본 전제를 바탕으로 구현하는 보안 방법론이다. 베스핀글로벌은 제로 트러스트 보안 얼라이언스를 구축한 파트너 기업과 함께 ‘제로 트러스트 보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한다는 계획이다.

베스핀글로벌이 글로벌 보안 기업과 협력해 검증된 사용자, 단말기, 네트워크, 워크로드, 데이터만이 기업 자산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제로 트러스트 보안 체계를 소개될 예정이다. 재택근무를 포함한 어떤 환경에서도 강력한 보안을 유지하고 안전한 업무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는 것이 베스핀글로벌 측 설명이다.

베스핀글로벌의 정현석 BGCS 사업본부장은 “비대면 근무가 보편화되고 클라우드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제로 트러스트 기반의 보안 체계 구축과 방안 수립이 무엇보다 절실하다. 이로 인한 보안 담당자들의 고민 해결을 돕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며 “최적화된 제로 트러스트 보안 전략과 그 실행 방안에 대해 깊이 있는 논의를 나눌 이번 오프라인 세미나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행사는 19일 오전 9시부터 11시 40분까지, 서울 강남구 역삼역 인근 드리움 3층에서 진행된다. 각 기업의 보안 담당자나 관련 의사 결정자를 대상으로 열리며,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